이모티콘 사용동기, 플로우, 사회적 영향력이 이모티콘 사용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모티콘 사용동기, 플로우, 사회적 영향력이 이모티콘 사용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Graphic Emoticons
  •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
  • Radiological technologist
  • Social Influence
  • flow
  • mobileinstantmessenger(mim)
  • purchase intention
  • rectangular 영상영역
  • 구매의도
  • 국가직무능력표준
  •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 방사선사
  • 사회적 영향력
  • 이모티콘
  • 일반촬영
  • 직무수행도
  • 태도
  • 플로우
  • 현성확산계수
  • 확산강조영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67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