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객은 어떤 트위터 메시지에 영향을 받는가? : 메시지 전달자, 메시지 방향성, 영화 관람시기를 중심으로

' 영화 관객은 어떤 트위터 메시지에 영향을 받는가? : 메시지 전달자, 메시지 방향성, 영화 관람시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hidae Ilbo
  • Time of movie adoption
  • Type of Message
  • Type of Message Source
  • movie
  • s-ns
  • singanhoe
  • twitter
  • wom
  • 구전효과
  • 뉴스 선택성
  • 동아일보
  • 메시지 방향성
  • 시대일보
  • 신간회
  • 영화
  • 영화 관람시기
  • 전달자
  • 정치극화
  • 정치참여
  • 정파적 선택성
  • 조선일보
  • 트위터
  • 한기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6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