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광고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독특성 욕구 및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 스토리텔링 광고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독특성 욕구 및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Effect
  •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 Self-regulatory Focus
  • Storytelling Advertisement
  • obesity
  • responsibility attribution message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계획된 행동이론
  • 광고효과
  • 독특성 욕구
  • 스토리텔링 광고
  • 자기조절초점
  • 종합편성채널
  • 행동 활성화 감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3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