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비자의 광고회의주의 수준과 설득 지식과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남경태 2016년
' 국내 소비자의 광고회의주의 수준과 설득 지식과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Scepticism
  • Consumer Self-confidence
  • Objective Persuasion Knowledge
  • Subjective Persuasion Knowledge
  • perceptual bias
  • third-person perception
  • 객관적 설득 지식
  • 광고회의주의
  • 기존태도 - 다수의견 일치 여부
  • 미디어 메시지 효과 지각의 정확성
  • 소비자자신감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 인지적편향
  • 주관적 설득 지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3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