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의 브랜드 확장 이미지가 소비자 태도와 소비행동 특성에 미치는 영향

' 외식기업의 브랜드 확장 이미지가 소비자 태도와 소비행동 특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mage expansion
  • Consumer attitudes
  • Extrovert
  • Friendliness
  • Sustainable Development
  • System Dynamics
  • Time Delay
  • World Model
  • consumerbehav-ior
  • sensory
  • 감각성
  • 공저자 네트워크
  • 브랜드 확장 이미지
  • 사회네트워크 분석
  • 소비자 태도
  • 소비행동 특성
  • 외향성
  • 친근성
  •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 학회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