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관여도 및 신기성 추구가 음식관광 행동과 전주비빔밥 축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 관여도 및 신기성 추구가 음식관광 행동과 전주비빔밥 축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ood festival
  • Food involvement
  • Jeonju bibimbab
  • Strategic Networks
  • Systems Thinking
  • novelty-seeking
  • social-capital
  • tourism behavior
  • 기업성과
  • 녹색성장
  • 사회적 자본
  • 시스템 사고
  • 신기성 추구
  • 음식관광행동
  • 음식관여도
  • 음식축제
  • 인지지도
  • 전략적 네트워크
  • 전주비빔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82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