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의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활동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및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기업의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활동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및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confusion
  • Negative emotion
  • Negative word of mouth
  • Railway trackbed
  • Wireless tram
  • switching intention
  • 매립형궤도
  • 무가선 트램
  • 부정적 구전
  • 부정적감정
  • 소비자혼란
  • 소셜 미디어
  • 아스팔트 포장
  • 유전 알고리즘
  • 전환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36 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