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assenger Information Control System
  • Passenger Service Equipments
  • Voltage balancing control
  • marketing-mix
  • rcm
  • relationship-marketing
  • satisfaction
  • trade show organizer
  • trust
  • 관계마케팅
  • 마케팅 믹스
  • 만족도
  • 멀티레벨 컨버터
  • 반도체 변압기
  • 신뢰
  • 전시주최자
  • 전압 균형 제어
  • 직렬연결 풀브릿지 컨버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7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