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구단-관중관계성이 동일시요인 및 기업 스폰서십결과에 미치는 영향

' 프로구단-관중관계성이 동일시요인 및 기업 스폰서십결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toward s
  • attitudetowardteam
  • factors associated with identification
  • sponsor identification
  • spontaneity
  • taegum
  • team identification
  • team-spectator relation
  • team-sponsor image congruity
  • 구단-관중관계성
  • 구단동일시
  • 구단태도
  • 그루브
  • 대금
  • 동일시요인
  • 상호작용
  • 스폰서동일시
  • 스폰서만족도
  • 스폰서신뢰
  • 스폰서이미지
  • 스폰서태도
  • 이미지 일치성
  • 재즈
  • 즉흥
  • 카푸스틴
  • 한국음악
  • 형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5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