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상에서의 외식상품 추구편익이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상에서의 외식상품 추구편익이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NS purchase intention
  • SNS 구매의도
  • SNS 구전정보특성(동의성, 중립성)
  • SNS-WOM information characteristics(consensus, neutrality)
  • SNS-WOM intention
  • Self-abandonment
  • food product benefit sought(diversity and utilitarian benefits, symbolic and experimental benefits)
  • pity
  • ridicule
  • sns구전의도
  • sympathy
  • victims
  • 외식상품 추구편익(다양성, 실용성, 상징성, 체험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5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