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술의 발전과 유료방송사업자의 신유형 광고에 대한 법적 문제

' 광고기술의 발전과 유료방송사업자의 신유형 광고에 대한 법적 문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ernsehwerbung
  • Regulierung von Werbeformen
  • VOD-Werbung
  • Zapping-Werbung
  • neue Werbeform
  • personalisierte Werbung
  • pont of view
  • rechtsauslegung
  • sentencecollection
  • vod 광고
  • vorlaufige Genehmigung
  • writing
  • 글쓰기
  • 맞춤형 광고
  • 문예창작
  • 문장
  • 문장교육
  • 방송광고
  • 방송광고의 유형 규제
  • 법해석
  • 시점
  • 신유형 광고
  • 임시허가
  • 재핑광고
  • 첨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2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