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의 주체에 따른 브랜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 스토리의 주체에 따른 브랜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Toward Ads
  • Brand Storytelling Advertising
  • Emotion
  • Intention of Word-of-mouth
  • O · M · C Hairworld(O · M · C 헤어월드)
  • Painting Cultures(화장 문화)
  • Recall
  • Service Scape(서비스 스케이프)
  • Subject of Story
  • o2o(online to offline)
  • service design(서비스 디자인)
  • 감정
  • 광고태도
  • 구전 의도
  • 기억
  • 브랜드 스토리텔링 광고
  • 스토리 주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8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