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지원기관 이용기간과 아동의 언어 · 인지 발달 정도의 상관관계

' 육아지원기관 이용기간과 아동의 언어 · 인지 발달 정도의 상관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ld Care Support Agency
  • Child Language · Cognitive Development
  • the Period
  •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
  • 브랜드태도(brandattitude)
  • 서비스 스케이프(service scape)
  • 아동 언어 · 인지 발달
  • 육아지원기관
  • 이용기간
  • 체험마케팅(Experiential Marketing)
  • 탐색적 연구(exploratory research)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