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프로그램의 가치가 충성도 강화 및 전이에 미치는 영향

' 보상프로그램의 가치가 충성도 강화 및 전이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Value
  • Loyalty Strengthening/Transference
  • Performance Art/Exhibition
  • reward program
  • 고객가치
  • 공연예술/전시장
  • 구매의도
  • 기능적 디자인
  • 보상프로그램
  • 브랜드경험
  • 소비자행동
  • 심미적 디자인
  • 제품 태도
  • 조직시민행동
  • 조직시민행동 성과
  • 충성도 강화/전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7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