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Personality
  • Consumer Satisfaction Consumer Well-being
  • Paradoxical Consciousness
  • brand knowledge
  • consumer-brandrelationship
  • 도시 체험
  • 마차
  • 문화의식
  • 박종화
  • 브랜드 개성
  • 브랜드지식
  • 소비자 웰빙
  • 소비자-브랜드 관계
  • 소비자만족
  • 이문화
  • 인력거
  • 황마차
  • 황포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