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비자의 한국쇼핑몰 해외직접구매 효익과 구전효과의 실증분석

' 중국소비자의 한국쇼핑몰 해외직접구매 효익과 구전효과의 실증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ization Benefit
  • Economic Benefit
  • Enjoyment
  • Online Shopping Mall
  • Priority Tansmission
  • Randomization
  • Secure Duplicate Name Detection
  • Secure Token
  • Selective Encryption
  • Traffic Adaptive
  • Usefulness
  • Word-of-Mouth Effect
  • overseas direct purchase
  • wireless sensor networks
  • 경제적 효인
  • 고객화 효익
  • 구전 의도
  • 역직구
  • 온라인 쇼핑몰
  • 중국소비자
  • 지속적 구매의도
  • 해외직접구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