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의 브랜드 확장 이미지가 소비자 태도와 소비행동 특성에 미치는 영향

' 외식기업의 브랜드 확장 이미지가 소비자 태도와 소비행동 특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Brand image expansion
  • Consumer attitudes
  • Extrovert
  • Friendliness
  • Notoginseng Radix
  • Spinal Stenosis
  • Stomach Neoplasms
  • consumerbehav-ior
  • sensory
  • spondylolisthesis
  • 감각성
  • 브랜드 확장 이미지
  • 소비자 태도
  • 소비행동 특성
  • 외향성
  • 친근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3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