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공익적 마케팅 기반의 수익모델 컨셉과 패션,제품 아이디어 디자인 제안 - 가상브랜드 IDEARTH의 언어 유희적 Verbal 컨텐츠 디자인을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공익적 마케팅 기반의 수익모델 컨셉과 패션,제품 아이디어 디자인 제안 - 가상브랜드 IDEARTH의 언어 유희적 Verbal 컨텐츠 디자인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use-Related Design
  • Open Contents Design
  • Program analysis
  • Scientific literacy
  • causerelatedmarketing
  • communication design
  • contentsdesign
  • corporatesocialresponsibility(csr)
  • design process
  • integrateddesign
  • on-line education
  • program development
  • 개방형 컨텐츠 디자인
  • 공익연계마케팅(CRM)
  • 공정성지각
  • 과학적 소양
  • 교양 교육
  • 교원성과급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대인신뢰
  • 디자인 프로세스
  •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 언어 유희
  • 온라인수업
  • 융복합 프로그램
  • 융합 디자인
  • 프로그램 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3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