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규제 정책이 기업형 슈퍼마켓의 시장확대 전략 하에서 소비자에게 미친 영향 분석

' 영업규제 정책이 기업형 슈퍼마켓의 시장확대 전략 하에서 소비자에게 미친 영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ig-box
  • consumer panel
  • market expansion
  • productivity
  • service industry
  • small-format
  • smes
  • ssm
  • strategic productivity policy
  • sunday closing laws
  • supersuper-market
  • 고용안정
  • 근로자 재량권
  • 근로자 참여
  • 기업형 슈퍼마켓
  • 대의적 참여
  • 성과배분
  • 소비자 패널
  • 시장진입
  • 영업 규제
  • 작업조직 혁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