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활용에 대한 양면가치태도와 내적갈등이 소비자의모바일쇼핑 만족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개인정보 활용에 대한 양면가치태도와 내적갈등이 소비자의모바일쇼핑 만족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AQ
  • Systemic Functional Linguistic (SFL)
  • ambivalence
  • internal conflict
  • mobile shopping
  • personal information
  • pragmatics
  • thanking
  • trust
  • 개인정보 활용
  • 내적 갈등
  • 모바일 쇼핑
  • 신뢰
  • 양면가치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8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