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형탁( Hyoung Tark Lee) 김경호 ( Kyung Ho Kim )
- 제어번호 101965856
- 학술지명 소비자학연구
- 권호사항 Vol. 27 No. 3 [ 2016 ]
- 발행처 한국소비자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7-101 ( 2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어 Receiver Image Congruity Tie Strength WOM Motivations Self Congruity WOM Intention 간접 화행(indirect speechact) 구전동기 구전의향 대학수학능력시험(College Scholastic Ability Test) 동기(motivation) 발신자 자아 일치 성취(achievement) 수신자 이미지 일치 언표 내적 행위(illocutionary act) 유대강도 자아(self) 정체성(identity) 창의ㆍ인성교육(creativityㆍcharacter education) 타당도(validity)
유사주제 논문( 166)
- self congruity 41건
- 유대강도 27건
- 정체성(identity) 23건
- Tie Strength 18건
- wom intention 12건
- 구전의향 10건
- 동기(motivation) 10건
- 타당도(validity) 7건
- 구전동기 5건
- 언표 내적 행위(illocutionary act) 3건
- 대학수학능력시험(College Scholastic Ability Test) 2건
- Receiver Image Congruity 1건
- WOM Motivations 1건
- 간접 화행(indirect speechact) 1건
- 발신자 자아 일치 1건
- 성취(achievement) 1건
- 수신자 이미지 일치 1건
- 자아(self) 1건
- 창의ㆍ인성교육(creativityㆍcharacter education)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