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과학영재교육 프로그램에서의 학습자의 교수실재감, 수업인식, 학습결과간의 관계

' 온라인 과학영재교육 프로그램에서의 학습자의 교수실재감, 수업인식, 학습결과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Wayfinding
  • node
  • online gifted education
  • path
  • perceptions of class
  • persistent intention
  • science-gifted students
  • sem
  • teaching presence
  • 결절점
  • 과학 영재
  • 교수 실재감
  • 대학생
  • 수업 인식
  • 온라인 영재교육
  • 주거의식
  • 하우스셰어링
  • 환경요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7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