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의 이해-한문의 독해 영역의 교수,학습 및 평가 분석

' 한문의 이해-한문의 독해 영역의 교수,학습 및 평가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한국문학
  • 2015 Chinese characters subject curriculum
  • 2015 한문과 교육과정
  • Stroop interference
  • evaluation
  • learning method
  • learning methods by component
  • reading comprehension of Chinese characters
  • risk perception
  • state-anger
  • teaching
  • trait anger
  • 교수
  • 내용 요소별 교수
  • 두려움
  • 상태분노
  • 스트룹 간섭량
  • 위험인지도
  • 위험지각
  • 정서 스트룹 과제
  • 지식
  • 진행자에 의한 인지모델기법
  • 평가
  • 학습방법
  • 한문의 독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2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