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ame의 현지화, 광고모델 이미지 및 원산지 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한국산 화장품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Brand Name의 현지화, 광고모델 이미지 및 원산지 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한국산 화장품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Model Image
  • Brand Name Localization
  • Choice Behavior
  • Country-of-origin Image
  • Made-in-Korea Cosmetics
  • office
  • ozone
  • practice
  • real time monitoring
  • semiconductor
  • specialized health management institution
  • worker
  • 광고모델 이미지
  • 브랜드네임 현지화
  • 원산지 이미지
  • 제품평가
  • 한국산 화장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6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