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장에서 브랜드 원산지별 스포츠제품의 시장우위 연구: 스포츠제품 속성평가, 브랜드자산,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원산지별 스포츠제품의 시장우위 연구: 스포츠제품 속성평가, 브랜드자산,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ribute evaluation of sport products
  • brand equity
  • competitive advantage
  • purchase intention
  • re-purchase
  • recommendation intentions
  • sport brands
  • 경쟁우위
  • 골프클럽
  • 구매의도
  • 민간 안전요원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자산
  • 스포츠브랜드
  • 스포츠제품 속성평가
  • 재구매
  • 직무전문성
  • 추천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9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