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의 맥락에서 고객 지향 및 서비스복구노력에서의 감성 지능의 효과

' 여행사의 맥락에서 고객 지향 및 서비스복구노력에서의 감성 지능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pplying Emotions
  • Controlling Emotions
  • Schiaparelli
  • Understanding Ones Own Emotions
  • Understanding Others Emotions
  • customer-orientation
  • outdoor T-shirt
  • service recovery efforts
  • sleeve pattern
  • surrealistic fashion
  • 감성조절
  • 감성활용
  • 고객지향성
  • 관능평가
  • 서비스 회복 노력
  • 소매 패턴
  • 아웃도어 티셔츠
  • 인간공학
  • 자기감성이해
  • 타인감성이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1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