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매체에 의해 형성된 관광지이미지, 관광동기, 관광의사결정의 관계: 방한 중국관광객

' 영상매체에 의해 형성된 관광지이미지, 관광동기, 관광의사결정의 관계: 방한 중국관광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nese Tourists
  • Destination Images
  • Travel Decision Making
  • Travel Motivations
  • perceived value
  • purchase intention
  • reinterpretation of iconic design
  • visual media
  • 관광동기
  • 관광의사결정
  • 관광지 이미지
  • 스키아파렐리
  • 아이콘적 디자인의 재해석
  • 영상매체
  • 중국 관광객
  • 초현실적 패션
  • 친환경 의류제품
  • 패션과 예술의 소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6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