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언어 수용자의 인지환경과상호 현시성에 대한 실험 화용론적 접근

논문상세정보
' 광고언어 수용자의 인지환경과상호 현시성에 대한 실험 화용론적 접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Worship at Mount Sinai
  • Worship in Which One Can Communicate with God
  • Worship in Which the Earth and the Heavens Become One
  • advertisement language
  • cognitiveenvironment
  • experimentalpragmatics
  • inference
  • mental representation
  • mutual conspicuity
  • theology of worship
  • 광고 언어
  • 농민전쟁
  • 바벨론의 존귀보다 영화로운 예배
  • 상호현시성
  • 실험화용론
  • 심적 표상
  • 인지환경
  • 종교개혁
  • 초기시민혁명
  • 추론
  • 프리드리히 엥겔스
  • 하나님과 하나되는 예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