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시장에서의 e-충동구매에 대한 쇼핑성향, 마케팅 자극과 위험지각의 영향

' 구두시장에서의 e-충동구매에 대한 쇼핑성향, 마케팅 자극과 위험지각의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erceived Risk
  • Play Interaction
  • Shoes
  • Shopping Orientation
  • e-impulse buying
  • e-충동구매
  • marketing stimulus
  • 구두
  • 녹색성장 교육
  • 도형창의성
  • 마케팅 자극
  • 쇼핑성향
  • 신체창의성
  • 언어 창의성
  • 위험지각
  • 창의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0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