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아랍, 이슬람 이미지 및 관련 언론보도 인식연구

' 한국인의 아랍, 이슬람 이미지 및 관련 언론보도 인식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Arab Image
  • Image
  • News Coverage
  • Perception
  • arab
  • islam
  • 가격정책
  • 가격제한폭제도
  • 상쇄
  • 시장안정화
  • 시장참가자
  • 아랍이미지
  • 언론 보도
  • 유보분
  • 이미지
  • 이슬람이미지
  • 이월
  • 인식
  • 차입
  • 최고가격제
  • 최저가격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57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