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진로정체감과 진로준비행동의 관계에서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진로정체감과 진로준비행동의 관계에서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Object-oriented SW Design Method
  • Smartphone Game
  • career identity
  • career preparation behavior
  • career-decisionself-efficacy
  • gifted students
  • 객체지향적 SW 설계방법
  • 게임 시스템
  • 스마트폰 게임
  • 영재학생
  • 진로결정 자기효능감
  • 진로정체감
  • 진로준비행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49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