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융복합교육에서 디자인을 통한 학습(Learning by Design)의 의미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선아(Sunah KIM)
이승희(Seonghee Lee)
이현정(Hyeonjeong Lee)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선아(Sunah KIM)
이승희(Seonghee Lee)
이현정(Hyeonjeong Lee)
주제어
UCC
네이버 밴드
디자인을 통한 학습(Learning by Design)
디자인적 사고(design thinking)
융복합교육(convergence education)
집단심층면접(Focus Group Interview)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27)
미술의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754건
ucc 59건
네이버 밴드 10건
디자인을 통한 학습(Learning by Design) 1건
디자인적 사고(design thinking) 1건
융복합교육(convergence education) 1건
집단심층면접(Focus Group Interview) 1건
인용/피인용
융복합교육에서 디자인을 통한 학습(Learning by Des ...
' 융복합교육에서 디자인을 통한 학습(Learning by Design)의 의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미술의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ucc
네이버 밴드
디자인을 통한 학습(Learning by Design)
디자인적 사고(design thinking)
융복합교육(convergence education)
집단심층면접(Focus Group Interview)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1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미술의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755
0
0.0%
주제어
ucc
60
0
0.0%
네이버 밴드
11
0
0.0%
디자인을 통한 학습(Learning b ...
2
0
0.0%
디자인적 사고(design thinking ...
2
0
0.0%
융복합교육(convergence educat ...
2
0
0.0%
집단심층면접(Focus Group I ...
2
0
0.0%
계
83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