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초등교사의 전문성 증진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이미나
김민정
김세경
이영은
정미라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미나
김민정
김세경
이영은
정미라
주제어
교사 전문성 증진 프로그램
메타분석
신조어(neologism)
유아 및 초등교사
통신언어(internet language)
혼합연령학급(mixed-age classroom)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73)
메타분석 1,962건
교사 전문성 증진 프로그램 3건
신조어(neologism) 3건
유아 및 초등교사 3건
통신언어(internet language) 1건
혼합연령학급(mixed-age classroom) 1건
인용/피인용
유·초등교사의 전문성 증진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 메 ...
' 유·초등교사의 전문성 증진 프로그램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사 전문성 증진 프로그램
메타분석
신조어(neologism)
유아 및 초등교사
통신언어(internet language)
혼합연령학급(mixed-age classroom)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7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교사 전문성 증진 프로그램
4
0
0.0%
메타분석
1,963
0
0.0%
신조어(neologism)
4
0
0.0%
유아 및 초등교사
4
0
0.0%
통신언어(internet language)
2
0
0.0%
혼합연령학급(mixed-age classr ...
2
0
0.0%
계
1,97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