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통한 정보 노출이 브랜드 인지 및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수의 법칙과 고착성 법칙, 상황의 힘 역할을 중심으로

' SNS를 통한 정보 노출이 브랜드 인지 및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수의 법칙과 고착성 법칙, 상황의 힘 역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wareness
  • open communication practices
  • perception differences
  • sns marketing
  • sns마케팅
  • tipping point
  • word-of-mouth
  • 구전효과
  • 내적다양성
  • 브랜드인지도
  • 의견 다양성
  • 인지적 의사소통능력
  • 티핑포인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