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이니지의 매체 영향력 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 광고 매체로서의 수용자 정보수집 및 타게팅 기능을 중심으로

' 디지털 사이니지의 매체 영향력 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 광고 매체로서의 수용자 정보수집 및 타게팅 기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media
  • digital signage
  • media effectiveness
  • online news
  • ooh advertising
  • social cognitive theory
  • thin ideal
  • web comments
  • 광고 매체
  • 넛지
  • 디지털 사이니지
  • 매체 영향력
  • 옥외광고
  • 유도성
  • 인지적 효율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6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