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자산, 브랜드 카리스마 및 타인추천 간의 관계 연구 : 수도권 뷰티숍을 중심으로

김신애 2016년
' 고객자산, 브랜드 카리스마 및 타인추천 간의 관계 연구 : 수도권 뷰티숍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Equity
  • Physical shape
  • Relationship Asset
  • Relationship Specific Asset
  • Response reduction
  • Seismic design
  • Seismic performance
  • Soil-Foundation-Structure Interaction
  • Stockbridge damper
  • Unreinforced masonry
  • V/H ratio
  • Value Asset
  • brand asset
  • brandcharisma
  • pile foundation
  • recommendation intention
  • seismic behavior
  • shallow foundation
  • verticalgroundmotion
  • 가치자산
  • 고객자산
  • 관계자산
  • 관계특유자산
  • 브랜드자산
  • 카리스마
  • 타인추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