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신애
- 제어번호 101956848
-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 권호사항 Vol. 24 No. 2 [ 2016 ]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1-150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2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주제어 Customer Equity Physical shape Relationship Asset Relationship Specific Asset Response reduction Seismic design Seismic performance Soil-Foundation-Structure Interaction Stockbridge damper Unreinforced masonry V/H ratio Value Asset Brand Asset BrandCharisma Pile foundation Recommendation Intention Seismic behavior Shallow foundation Verticalgroundmotion 가치자산 고객자산 관계자산 관계특유자산 브랜드자산 카리스마 타인추천
유사주제 논문( 905)
- 브랜드자산 348건
- recommendation intention 137건
- Seismic performance 105건
- Seismic design 72건
- 카리스마 57건
- pile foundation 27건
- shallow foundation 25건
- seismic behavior 23건
- 고객자산 22건
- brand asset 20건
- 관계자산 15건
- 가치자산 10건
- 타인추천 10건
- Customer Equity 9건
- verticalgroundmotion 6건
- brandcharisma 4건
- V/H ratio 3건
- Relationship Asset 2건
- Stockbridge damper 2건
- Unreinforced masonry 2건
- Physical shape 1건
- Relationship Specific Asset 1건
- Response reduction 1건
- Soil-Foundation-Structure Interaction 1건
- Value Asset 1건
- 관계특유자산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