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과학탐구수업에서 학습자의 수업에 대한 인식이 자기조절전략 활용, 수강지속의사,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과학탐구수업에서 학습자의 수업에 대한 인식이 자기조절전략 활용, 수강지속의사,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 Achievement
  • Gifted student
  • Online gifted program
  • Perceptions of classroom
  • Persistent intention
  • Self-regulated strategy
  • Statistical Downscaling
  • Sudden Downpour
  • Weather Radar
  • spatial autocorrelation
  • 공간자기상관
  • 기상레이더
  • 도시지역
  • 돌발성 호우
  • 수강지속의사
  • 수업에 대한 인식
  • 온라인 과학영재교육
  • 위험예측
  • 자기조절전략
  • 학업성취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9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