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론종의 이원적 범주 연구

' 삼론종의 이원적 범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불교
  • Danfu (單複)
  • Hengshu (橫竪)
  • Sanlun School
  • Screen sport
  • Shuangzhi(雙隻)
  • Shumi (疏密)
  • Smartwatch
  • Tongbie (通別)
  • Wearable
  • hyegyun
  • serious game
  • 기능성게임
  • 단복(單複)
  • 삼론종
  • 소밀(疏密)
  • 스크린 스포츠
  • 스크린 클라이밍
  • 쌍척(雙隻)
  • 어린이
  • 웨어러블
  • 체감형게임
  • 키넥트
  • 통별(通別)
  • 혜균
  • 횡수(橫竪)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5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