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PC와 모바일에서 나타난 소셜 미디어의 광고 유형과 이용 동기에 대한 수용자 인식 연구
최익성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익성
제어번호
101952196
학술지명
OOH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13 No. 1 [ 2016 ]
발행처
한국OOH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53 ( 2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규제인식
동물병원
만족도
반려동물
사회적 거리
의료서비스
재방문 의도
제3자 효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009)
만족도 1,987건
재방문 의도 577건
의료서비스 168건
반려동물 143건
사회적 거리 73건
제3자 효과 45건
규제인식 9건
동물병원 7건
인용/피인용
PC와 모바일에서 나타난 소셜 미디어의 광고 유형과 ...
' PC와 모바일에서 나타난 소셜 미디어의 광고 유형과 이용 동기에 대한 수용자 인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규제인식
동물병원
만족도
반려동물
사회적 거리
의료서비스
재방문 의도
제3자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16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규제인식
10
0
0.0%
동물병원
8
0
0.0%
만족도
1,988
0
0.0%
반려동물
144
0
0.0%
사회적 거리
74
0
0.0%
의료서비스
169
0
0.0%
재방문 의도
578
0
0.0%
제3자 효과
46
0
0.0%
계
3,01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