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인화 ( Inwha Lee )
- 주제어 2015 revised curriculum of the Korean language education 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UbD backward design curriculum implementation evaluation key competencies literary education private childcare center Toyotomi Hideyoshi Understanding by Design universal free childcare policy 교육과정 실행 문학교육 민간어린이집 백워드 설계 보편적 무상보육 정책 사회적 능력 유아 이해중심 교육과정 일본교회 조선교회 친구관계 평가 핵심 역량
유사주제 논문( 4,349)
- 유아 1,057건
- 핵심 역량 1,046건
- 평가 597건
- 문학교육 535건
- evaluation 209건
- 백워드 설계 120건
- 친구관계 120건
- 사회적 능력 111건
- 교육과정 실행 105건
- 이해중심 교육과정 77건
- literary education 76건
- backward design 72건
- key competencies 66건
- curriculum implementation 55건
- 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37건
- understanding by design 26건
- toyotomi hideyoshi 21건
- UbD 9건
- 민간어린이집 4건
- 조선교회 2건
- private childcare center 1건
- universal free childcare policy 1건
- 보편적 무상보육 정책 1건
- 일본교회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