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광고의 소구유형이 광고와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환경광고의 소구유형이 광고와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Advertising Perception
  • Cross National Comparison
  • Image-Oriented Ad Claim
  • Product-Oriented Ad Claim
  • brandperception
  • neural amplifier
  • portable device
  • slow clock
  • tunable bandpass filter
  • 광고지각
  • 문화 비교
  • 브랜드지각
  • 에너지 관리 시스템
  • 이미지중심 주장
  • 전력 사용량
  • 제품중심 주장
  • 최적제어
  • 클라우드 호스팅
  • 환경광고 소구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13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