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은미(Lee Eun Mi) 윤성준(Yoon, Sungjoon)
- 제어번호 101942004
- 학술지명 소비문화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2 [ 2016 ]
- 발행처 한국소비문화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ca1997.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1-128 ( 18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6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주제어 Advertising Perception Cross National Comparison Image-Oriented Ad Claim Product-Oriented Ad Claim BrandPerception neural amplifier portable device slow clock tunable bandpass filter 광고지각 문화 비교 브랜드지각 에너지 관리 시스템 이미지중심 주장 전력 사용량 제품중심 주장 최적제어 클라우드 호스팅 환경광고 소구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