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학급에서 학급차원의 보편적 지원과 개별화된 긍정적 행동지원이 유아의 문제행동과 사회적 유능감에 미치는 효과

' 통합학급에서 학급차원의 보편적 지원과 개별화된 긍정적 행동지원이 유아의 문제행동과 사회적 유능감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 Positive Behavior Support(PBS)
  • challengingbehaviors
  • social competence
  • 긍정적 행동지원
  • 문제행동
  • 범죄두려움
  • 범죄예방디자인
  • 빛의 표현방안
  • 사회적 유능감
  • 안전한 공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50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