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정보방향성과 소비자태도와의 관계에 대한 메시지특성과 SNS특성의 조절효과

' 구전정보방향성과 소비자태도와의 관계에 대한 메시지특성과 SNS특성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NS characteristics
  • Verifiability
  • WOM Message
  • consensus
  • consumer attitude
  • direction
  • moral education
  • moral lesson
  • moralsubjectcurriculum
  • sns특성
  • space
  • 거꾸로 교실
  • 구전정보
  • 도덕과 교육 과정
  • 도덕수업
  • 동의성
  • 방향성
  • 사실성
  • 소비자 태도
  • 소집단 탐구활동
  • 핵심 역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5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