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부 앱의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 모바일 기부 앱의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direct Donation
  • Mobile Donation Application
  • Utilitarian Service
  • Zhang-Liang장량(張良)
  • Zhuge-Liang제갈량(諸葛亮)
  • causerelatedmarketing
  • hedonicservice
  • perfect aspect
  • perfective aspect
  • resultativeaspect
  • typology
  • 간접적 모바일 기부
  • 공익연계 마케팅
  • 모바일 기부 앱
  • 실용적 속성
  • 직접적 모바일 기부
  • 최간방안(最簡方案)
  • 쾌락적 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