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정지영(Jung, Jiyoung) 김이태(Kim, Yi-Tae)
- 제어번호 101929710
- 학술지명 호텔경영학연구
- 권호사항 Vol. 25 No. 2 [ 2016 ]
- 발행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kht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7-272 ( 1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2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Advertisement attitude Affective response Airlines idealized advertising. Cognitive response Brand attitude Purchasing intention Rehabilitation Surveillance Sex Offender type Ⅰ error 감정적 반응 광고태도 구매의도 브랜드 태도 이상적광고 인지적 반응 정부규제 정부실패 제1종 오류 제1종 오차 진입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