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ement attitude
  • Affective response
  • Airlines idealized advertising. Cognitive response
  • Brand attitude
  • Purchasing intention
  • Rehabilitation
  • Surveillance
  • sex offender
  • type Ⅰ error
  • 감정적 반응
  • 광고태도
  • 구매의도
  • 브랜드 태도
  • 이상적광고
  • 인지적 반응
  • 정부규제
  • 정부실패
  • 제1종 오류
  • 제1종 오차
  • 진입규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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