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상희(Sang Hee Kim)
- 제어번호 101913968
- 학술지명 經營學硏究
- 권호사항 Vol. 45 No. 2 [ 2016 ]
- 발행처 한국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sb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57-592 ( 3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Unyougjeon Yuyeung acquiescent silence companies quality of complaint handling design customer silence customer-employee tie strength defensive silence negative word-of-mouth intention neurosis theory prosocial silence switching intention 「주생전 고객과 종업원 유대강도 고객침묵 문학치료 방어적 침묵 배도 부정적 구전의도 불평처리디자인품질 신경증 이론 신경증의 세 유형 안평대군 운영전 유영 전환의도 체념적 침묵 친사회적 침묵 카렌 호나이
유사주제 논문( 658)
- 문학치료 275건
- 전환의도 146건
- 방어적 침묵 34건
- 안평대군 29건
- 운영전 28건
- 체념적 침묵 28건
- switching intention 19건
- defensive silence 17건
- 유영 15건
- 「주생전 14건
- acquiescent silence 12건
- 친사회적 침묵 9건
- prosocial silence 4건
- 고객침묵 4건
- 배도 4건
- 부정적 구전의도 4건
- negative word-of-mouth intention 3건
- 카렌 호나이 3건
- Unyougjeon 1건
- Yuyeung 1건
- companies quality of complaint handling design 1건
- customer silence 1건
- customer-employee tie strength 1건
- neurosis theory 1건
- 고객과 종업원 유대강도 1건
- 불평처리디자인품질 1건
- 신경증 이론 1건
- 신경증의 세 유형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