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에서 상담사의 지각된 고객언어폭력이 감정노동과 감정소진에 미치는 영향

' 콜센터에서 상담사의 지각된 고객언어폭력이 감정노동과 감정소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ll Center
  • Customer Verbal Abuse
  • Emotional Labor
  • Nursing services
  • Turnover Intention
  • emotional exhaustion
  • job performance
  • patient centered care
  • quality of health care
  • 간호서비스 질
  • 감정노동
  • 감정소진
  • 고객언어폭력
  • 상담사
  • 아동학대
  • 양육자
  • 요양병원
  • 우울
  • 이직의도
  • 인간중심돌봄
  • 직무성과
  • 콜센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358 8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