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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자 최수정(Su-Jeong Choi) 정기주(Kiju Cheong)
- 제어번호 101913775
- 학술지명 經營學硏究
- 권호사항 Vol. 45 No. 1 [ 2016 ]
- 발행처 한국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sb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5-328 ( 3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Call Center Customer Verbal Abuse Emotional Labor Nursing services Turnover Intention Emotional Exhaustion Job Performance Patient centered care Quality of health care 간호서비스 질 감정노동 감정소진 고객언어폭력 상담사 아동학대 양육자 요양병원 우울 이직의도 인간중심돌봄 직무성과 콜센터
유사주제 논문( 11,340)
- 우울 4,389건
- 이직의도 1,919건
- 감정노동 1,227건
- Turnover Intention 765건
- 직무성과 730건
- job performance 582건
- 아동학대 575건
- Emotional Labor 392건
- 요양병원 216건
- emotional exhaustion 156건
- 감정소진 103건
- 콜센터 57건
- patient centered care 53건
- quality of health care 44건
- 상담사 30건
- 양육자 26건
- 인간중심돌봄 24건
- Nursing services 20건
- Call Center 15건
- 간호서비스 질 11건
- 고객언어폭력 4건
- Customer Verbal Abuse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