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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Dynamic Interactive Relationships among Advertising Cost and Customer Types of Social Network Game
Hee-Tae Lee(이희태)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Hee-Tae Lee(이희태)
주제어
Carryover Effect
Immediate Effect
VARX Model
Word of Mouth
n-Butyl methacrylate(n-BMA)
response surface methodology (RSM)
Social Network Game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688)
경영관리 9,595건
response surface methodology (rsm) 42건
social network game 28건
Word of Mouth 19건
VARX Model 2건
Carryover Effect 1건
n-Butyl methacrylate(n-BMA) 1건
인용/피인용
Dynamic Interactive Relationships among Advertis ...
' Dynamic Interactive Relationships among Advertising Cost and Customer Types of Social Network Gam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Carryover Effect
Immediate Effect
VARX Model
Word of Mouth
n-Butyl methacrylate(n-BMA)
response surface methodology (rsm)
social network gam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3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Carryover Effect
2
0
0.0%
Immediate Effect
1
0
0.0%
VARX Model
3
0
0.0%
Word of Mouth
20
0
0.0%
n-Butyl methacrylate(n-BMA ...
2
0
0.0%
response surface methodology ...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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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network game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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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9,6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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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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