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서비스 회복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 서 비스 성공전략

황복주 2005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황복주
    • 제어번호 101905543
    • 학술지명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 권호사항 Vol. 2005 No. 11 [ 2005 ]
    • 발행처 한국서비스경영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7-213 ( 2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선불 정액권 프로그램이 미용실 운영 효과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미용 서비스 회복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 서 비스 성공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