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성공적인 고객경험관리(CEM)를 위한 고객 접점 및 프로세스관리
권민진
이상식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민진
이상식
제어번호
101905460
학술지명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권호사항
Vol. 2008 No. 8 [ 2008 ]
발행처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1-54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8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성공적인 고객경험관리(CEM)를 위한 고객 접점 및 프 ...